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테넷: 셀프-체크 문진표

쇼트 펀트 포메이션/쇼트 펀트 포메이션

Written by Y. J. Kim    Published in 2020. 10. 21.

본문

  다음은 COVID-19 확산을 방지하기 위한 셀프-체크 문진표입니다. 크리스토퍼놀란 양자물리연구소 구성원 모두의 안전을 위해 연구소 출입시 반드시 사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길 부탁드립니다.

1. 현재 확진 판정을 받고 치료 중에 있거나 앞으로 14일 이내에 확진 판정을 받았습니까?
□ 예 □ 아니오 □ 사실 그걸 내가 모릅니다.

2. 현재 발열* (37.5 이상) 또는 호흡기 증상** 등 COVID-19 의심 증상이 이 있습니까? (주의: *현재 인버스 상태라면 발열과 저체온 증세의 구분이 어쩌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. ** 또한 인버스 상태에서 가벼운 호흡기 증상은 어쩌면 정상일 수도 있습니다)
□ □ 아니오 □ 그런 것도 같고 아닌 것도 같습니다.

3. 최근 14일 이내 확진자와 만난 적이 있거나 앞으로 14일 이내 확진자와 만난 적이 있습니까?
□ □ 아니오 □ 아무래도 이것이 우리 아름다운 우정의 시작일 것 같습니다. 

4. 최근 14일 이내에 해외국가를 방문한 적이 있거나 앞으로 14일 이내에 해외국가를 방문한 적이 있습니까?
□ □ 아니오 □ 비행기도 타지 않았는데 멀미부터 납니다.

5. 최근 14일 이내에 국내 집단 발생 지역 및 시설을 방문한 적이 있거나  앞으로 14일 이내에 국내 집단 발생 지역 및 시설을 방문한 적이 있습니까?
□  □ 아니오 □ 이런 식으로 21세기에 출퇴근카드가 부활하는군요.

 

상기 답변은 양심에 따라 숨김과 보탬이 없이 사실 그대로만 말한 것임을 맹세합니다. 또한 거짓 사실 적시로 인한 문제 발생시 '감염병 예방 및 관리 및 통제 및 선행적 확률 예측에 관한 법률'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. 문제 발생시 크리스토퍼놀란 양자물리연구소에는 어떤 법률적 도의적 책임도 없으며, 이후 시간 순행적 타임라인 및 시간 역행적 타임라인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답변자 본인이 순전히 감수함에 이의가 전혀 없음을 분명하게 인지하고 동의하였습니다. 

□  □ 아니오 □ 그냥 출입을 포기할랍니다. □ 죄송하지만 잠깐 화장실만 쓰면 안되겠습니까?

(2020년 10월)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